[2025. 4. 10.(목)] 황순희 권사 발전기금 전달식 개최
  • 작성일 2025.04.25
  • 작성자 김가나
  • 조회수 182

2025410() 오전 11, 계명대학교 행소관 접견실에서 황순희 권사(소알교회)의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황순희 권사의 기부는 하나님에 대한 깊은 신앙과 신앙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공학 인재들을 육성하고자 하는 간절한 바람에서 비롯되었다. 이번 전달식에서 황순희 권사는 다가오는 기술 사회의 중심이 될 인재들을 위한 장학금 5천만 원을 흔쾌히 기탁하며 그 뜻을 실천에 옮겼다.

 

특히, 이날 전달식에는 황순희 권사를 비롯해 아들 이재열 목사와 손자 이성영 선생까지 3대가 함께 참석해 계명대학교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드러내며, 자리를 더욱 뜻깊게 빛냈다.

 

황순희 권사는 계명대학교가 외국인과 내국인을 차별하지 않고 모두에게 공정하고 투명한 기회를 제공하며, 학생 개개인의 가능성을 존중하는 점이 매우 인상 깊었고, 학교의 교육철학과 학문적 분위기에 깊이 감동을 받아 자연스럽게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며 기부 취지를 설명했다.

 

신일희 총장은 믿음과 사랑의 실천으로 이렇게 큰 결단을 내려주신 황순희 권사님과 가족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 기부금은 단순한 재정적 지원을 넘어, 학생들에게 귀감이 되는 나눔의 본보기로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탁된 기부금은 기계공학과 및 자동차공학과의 발전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실로암 장학금이라는 이름으로 그 의미를 이어가며 학생들에게 귀한 지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